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Apple
- 아이폰
- iPod Touch 2nd Generation
- 여행
- 30D
- 출장
- RSS
- Google Adsense
- me2day
- iPhone
- DSLR
- Tistory
- 이벤트
- 블로그
- 네비게이션
- 다음
- las vegas
- 사진
- 라스베가스
- NAB
- 티스토리
- 맛집
- 애플
- NAB 2007
- 삼성전자
- Firefox
- 구글
- 영화
Archives
- Today
- Total
마음으로 찍는 사진
공중파를 탈 수 없는 광고들 본문
공중파(흔히 이야기 하는 KBS, MBC, SBS 등)는 방송 컨텐츠에서 생각 보다 많은 제약이 있습니다. 광고 또한 마찬가지인데 이 광고에 대해서 잘 정리된 동영상이 있어서 소개 할까 합니다.
현대 경제 연구원에서 운영 중인 U-Society라는 사이트의 메일링 리스트를 통해 얻은 내용인데, 제목은 "[광고세계]공중파를 탈 수 없는 광고들" 입니다. 회원가입이 필요하기 때문에 아래 간단하게 정리 해 보았습니다.
현대 경제 연구원에서 운영 중인 U-Society라는 사이트의 메일링 리스트를 통해 얻은 내용인데, 제목은 "[광고세계]공중파를 탈 수 없는 광고들" 입니다. 회원가입이 필요하기 때문에 아래 간단하게 정리 해 보았습니다.
공중파는 공중을 대상으로 하는 방송이므로 정서와 도덕적인면을 더 강조 함.
1. 소주 광고.
- 케이블/공중파 모두에서 광고 불가 -> 인터넷/극장에서만 볼 수 있음.
- 맥주나 저도주 광고는 밤 10시 이후에 가능하다. 밤 10시 이후 주류광고가 많이 나옴
2. 점술/미신은 불가.
3. 어린이가 제품명을 이야기 하거나 권유하는 경유
4. 성적인 표현
5. 방송 사고를 의심하게 하는 광고
1. 소주 광고.
- 케이블/공중파 모두에서 광고 불가 -> 인터넷/극장에서만 볼 수 있음.
- 맥주나 저도주 광고는 밤 10시 이후에 가능하다. 밤 10시 이후 주류광고가 많이 나옴
2. 점술/미신은 불가.
3. 어린이가 제품명을 이야기 하거나 권유하는 경유
4. 성적인 표현
5. 방송 사고를 의심하게 하는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