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NAB 2007
- 구글
- me2day
- RSS
- 출장
- iPhone
- 다음
- 맛집
- Firefox
- NAB
- Tistory
- iPod Touch 2nd Generation
- Apple
- 30D
- 여행
- 애플
- 삼성전자
- 영화
- 이벤트
- 라스베가스
- Google Adsense
- las vegas
- 아이폰
- 블로그
- 티스토리
- 네비게이션
- 사진
- DSLR
Archives
- Today
- Total
마음으로 찍는 사진
트랜스포머 달팽이, 그리고 태그스토리 플레이어의 변화 본문
우선 트랜스 포머 달팽이 부터 관람 하시지요.
멋지지 않습니까??? 이거 원 이정도의 달팰이라면 토끼와의 경주에서도 이기겠는데요. 그나저나 저도 트랜스포머를 봐야 할텐데요.. 흑.
자 이제 다른 하나를 보시지요.
이 동영상은 스킨에 나와 있다시피, 태그스토리에 올라온 동영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동영상을 다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태그스토리 동영상 플레이어에 변화가 있습니다.
이 그림 처럼 플레이가 다 끝나면 날씨를 보여준다는 것입니다. 저의 경우 동영상 끝난후 나오는 광고 등등을 한번도 클릭한 적이 없었는데, 날씨를 보여 주니 내일의 날씨를 클릭하게 되네요. 또 다른 화면은 "오늘의 소사"를 알려준다는 점입니다. 오늘 일어 났던 일들을 알려 주면서 사용자에게 다른 클릭을 유발하네요. 마지막 것은 각 시기별 전국의 "행사/축제"를 알려 주고 있습니다. 우선은 너댓번 플레이를 해 봤는데, 이 정도만 나오네요.
이 방식을 조금 이용하면 기존의 동영상 광고 일색인 동영상 플레이 후 광고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존의 광고 필이 아지 않는 정보형 광고를 제시할 수도 있을 것 같구요. 정보와 광고를 절묘하게 조화 시켜서 사용자의 클릭을 유도 할 수 있을 것도 같네요.
사용자들이 구글 애드센스의 광고를 클릭하게 되는 것이, 자신이 읽는 컨텐츠와 유사한 "문맥 광고"이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그렇다면 동영상 광고도 이렇게 사용자에게 정보를 제공하면서 광고를 절묘하게 조화를 시킨다면 클릭율이 높아지지 않을까요???
멋지지 않습니까??? 이거 원 이정도의 달팰이라면 토끼와의 경주에서도 이기겠는데요. 그나저나 저도 트랜스포머를 봐야 할텐데요.. 흑.
자 이제 다른 하나를 보시지요.
이 동영상은 스킨에 나와 있다시피, 태그스토리에 올라온 동영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동영상을 다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태그스토리 동영상 플레이어에 변화가 있습니다.
이 그림 처럼 플레이가 다 끝나면 날씨를 보여준다는 것입니다. 저의 경우 동영상 끝난후 나오는 광고 등등을 한번도 클릭한 적이 없었는데, 날씨를 보여 주니 내일의 날씨를 클릭하게 되네요. 또 다른 화면은 "오늘의 소사"를 알려준다는 점입니다. 오늘 일어 났던 일들을 알려 주면서 사용자에게 다른 클릭을 유발하네요. 마지막 것은 각 시기별 전국의 "행사/축제"를 알려 주고 있습니다. 우선은 너댓번 플레이를 해 봤는데, 이 정도만 나오네요.
이 방식을 조금 이용하면 기존의 동영상 광고 일색인 동영상 플레이 후 광고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존의 광고 필이 아지 않는 정보형 광고를 제시할 수도 있을 것 같구요. 정보와 광고를 절묘하게 조화 시켜서 사용자의 클릭을 유도 할 수 있을 것도 같네요.
사용자들이 구글 애드센스의 광고를 클릭하게 되는 것이, 자신이 읽는 컨텐츠와 유사한 "문맥 광고"이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그렇다면 동영상 광고도 이렇게 사용자에게 정보를 제공하면서 광고를 절묘하게 조화를 시킨다면 클릭율이 높아지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