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맛집
- 블로그
- RSS
- 30D
- 다음
- 라스베가스
- DSLR
- iPod Touch 2nd Generation
- Firefox
- 네비게이션
- me2day
- 영화
- 티스토리
- Google Adsense
- 사진
- 이벤트
- 삼성전자
- 애플
- NAB 2007
- iPhone
- 출장
- Tistory
- Apple
- 아이폰
- las vegas
- 구글
- NAB
- 여행
Archives
- Today
- Total
마음으로 찍는 사진
국내외 온라인 광고 시장의 현황과 전망 본문
한국인터넷 진흥원으로 부터 매월 날아 오는 메일링리스트의 9월판입니다. 9월 21일에 왔는데, 이제서야 열어 보게 되네요.
국내·외 온라인 광고 시장의 현황과 전망(링크를 클릭하시면 pdf 파일 원문이 나옵니다.) 이라는 내용이 있습니다. (김중태 님이 작성하셨네요.)
아래는 목차 입니다.
간단하게 한마디로 요약하면
국내·외 온라인 광고 시장의 현황과 전망(링크를 클릭하시면 pdf 파일 원문이 나옵니다.) 이라는 내용이 있습니다. (김중태 님이 작성하셨네요.)
아래는 목차 입니다.
1. 온라인시장과 인터넷시장의 크기 2. 인터넷쇼핑몰시장의 현황과 전망
3. 콘텐츠시장의 현황과 전망 4. 인터넷광고시장의 현황과 전망
5. 결론 : 분산형 서비스가 향후 인터넷을 지배
3. 콘텐츠시장의 현황과 전망 4. 인터넷광고시장의 현황과 전망
5. 결론 : 분산형 서비스가 향후 인터넷을 지배
간단하게 한마디로 요약하면
인터넷 시장이 상당히 급격하게 커지고 있고, 온라인 광고 시장의 경우도 더불어 상당히 커지고 있음, 또한 분산형광고와 제휴광고의 시장이 커질 전망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