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Tistory
- iPod Touch 2nd Generation
- 출장
- Google Adsense
- las vegas
- 이벤트
- NAB 2007
- 맛집
- 애플
- 티스토리
- 다음
- 영화
- 삼성전자
- 30D
- Firefox
- 네비게이션
- 블로그
- 여행
- DSLR
- 아이폰
- Apple
- 라스베가스
- RSS
- iPhone
- me2day
- 구글
- 사진
- NAB
Archives
- Today
- Total
마음으로 찍는 사진
Google Adsense 광고 클릭 영역의 변화 본문
속 쓰린 이야기 지만(흐흐흐), 오늘자로 Google Adsense의 광고 클릭 영역에 대한 변화가 있었습니다. 물론 Inside Adsense 블로그에도 해당 공지가 올라왔네요.
아래 그림을 보시면 가장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광고 영역 전체(보통 배너 광고가 그런 방식을 취하지요.) 가 클릭이 가능했는데, 새로운 포맷에서는 해당 링크만 클릭이 가능하게끔 바뀌었습니다.
이로서 정상적이지 않은 광고 클릭으로 본의 아니게 손해를 입은 광고주는 물론, Adsense를 달고 있는 블로거의 실수로 인한 클릭도 어느 정도 감소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또한 Google Adsense의 광고에 대한 신뢰도가 증가 하면서, 광고 수익률은 어느 정도 감소하는 효과가 생기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 기억의 저장을 위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덧) 그나 저나 이번 주말에는 Adsense code좀 업그레이드 해야 겠네요. 색도 조금 바꾸구요.
아래 그림을 보시면 가장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광고 영역 전체(보통 배너 광고가 그런 방식을 취하지요.) 가 클릭이 가능했는데, 새로운 포맷에서는 해당 링크만 클릭이 가능하게끔 바뀌었습니다.
이로서 정상적이지 않은 광고 클릭으로 본의 아니게 손해를 입은 광고주는 물론, Adsense를 달고 있는 블로거의 실수로 인한 클릭도 어느 정도 감소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또한 Google Adsense의 광고에 대한 신뢰도가 증가 하면서, 광고 수익률은 어느 정도 감소하는 효과가 생기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 기억의 저장을 위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덧) 그나 저나 이번 주말에는 Adsense code좀 업그레이드 해야 겠네요. 색도 조금 바꾸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