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Tistory
- 블로그
- NAB
- 애플
- NAB 2007
- 이벤트
- iPhone
- 맛집
- DSLR
- Firefox
- Apple
- 사진
- iPod Touch 2nd Generation
- RSS
- 영화
- 삼성전자
- 네비게이션
- Google Adsense
- 여행
- 구글
- 30D
- 다음
- 아이폰
- las vegas
- 티스토리
- 라스베가스
- me2day
- 출장
Archives
- Today
- Total
마음으로 찍는 사진
옥션 사태의 후폭풍, 그리고 email marketing 본문
얼마전 옥션을 통해서 내 정보가 해킹 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는데, 그 때문인지 메일 편지함을 볼때 마다 조금씩 까칠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내 정보가 씌일까 하는 생각 때문이겠지요. 오늘도 주 메일 계정 중 하나인 한메일의 메일함을 보다보니, 받은편지함에 떡하니 들어와 있는 메일들. 물론 이것은 한메일의 스팸필터링의 문제일 것으로 생각 되지만, 그래도 찝찝함은 버릴수가 없네요. 아마도 옥션사건으로 인한 제 심정의 변화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러던중 재미 있는 메일을 하나 발견했습니다. 제목은 "E-Mail Marketing Still Works" 입니다.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지 않나요??? -_-
가장 첫번째 문단이 눈에 들어 오네요.
그러던중 재미 있는 메일을 하나 발견했습니다. 제목은 "E-Mail Marketing Still Works" 입니다.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지 않나요??? -_-
가장 첫번째 문단이 눈에 들어 오네요.
First, the good news: permission-based e-mail is great at getting consumers to buy관심 있으신분은 직접 방문 하시거나 아래의 두개 그림을 한번 보시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