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영화
- 구글
- 맛집
- 라스베가스
- 애플
- 다음
- 블로그
- 30D
- me2day
- 여행
- Firefox
- Tistory
- NAB 2007
- 이벤트
- 네비게이션
- 티스토리
- 사진
- NAB
- las vegas
- Apple
- Google Adsense
- 아이폰
- 삼성전자
- iPod Touch 2nd Generation
- 출장
- RSS
- DSLR
- iPhone
Archives
- Today
- Total
마음으로 찍는 사진
블로그 마케팅 전성시대 본문
얼마전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온 메일에 "블로그 마케팅, Blog Retention(pdf file)"이라는 링크가 하나 걸려 있었습니다. 전문은 링크를 통해서 읽어 보시는 것이 좋을 듯 하고... 간단하게 내용을 요약하면,
이 정도로 소개하고 있으며 내용중에, 마이크로소프트의 IT히어로즈 블로그와 기아자동차의 기아-버즈를 사례로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오늘자 기사에는 LG전자 홍보팀에 블로그 담당을 만든다는 내용도 있네요.
그 움직이기 힘든 대기업에서도 이렇게 움직이는 것을 보면, 바야흐로 블로그 마케팅 전성시대 인가요?
덧) 그나저나... 한국인터넷진흥원 홈페이지 마저 Firefox를 외면 하네요.. -_-
PS) 편집장님의 의견으로.. 첨부 합니다. (문제 생기면 자삭하겠습니다. -_-)
- 웹2.0의 기술적인 한계성을 초월해 거대한 블루오션 시장으로 인식되고 이는 블로그에 광고와 마케팅을 하는 것이 매우 효율적이라는 것을 의미, 기업들의 인식이 전환되고 있음
- 블로그와 RSS 피드는 아직 소수의 인터넷 사용자들에 의해 이용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발전 가능
- 기업들의 블로그 마케팅 유형
1) 파워 블로거를 활용한 마케팅
2) 블로그 네트워크를 활용한 광고
3) 블로거 기자단/체험단 운영
4) 블로거에 자료 배포
5) 블로그 이벤트
6) 기업 블로그 유형
이 정도로 소개하고 있으며 내용중에, 마이크로소프트의 IT히어로즈 블로그와 기아자동차의 기아-버즈를 사례로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오늘자 기사에는 LG전자 홍보팀에 블로그 담당을 만든다는 내용도 있네요.
그 움직이기 힘든 대기업에서도 이렇게 움직이는 것을 보면, 바야흐로 블로그 마케팅 전성시대 인가요?
덧) 그나저나... 한국인터넷진흥원 홈페이지 마저 Firefox를 외면 하네요.. -_-
Firefox로 본 모습 |
IE로 본 모습 |
PS) 편집장님의 의견으로.. 첨부 합니다. (문제 생기면 자삭하겠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