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출장
- NAB 2007
- 티스토리
- DSLR
- 다음
- 라스베가스
- iPhone
- 여행
- 애플
- NAB
- Firefox
- 아이폰
- 블로그
- Google Adsense
- Apple
- RSS
- 30D
- 영화
- 맛집
- 사진
- me2day
- Tistory
- las vegas
- iPod Touch 2nd Generation
- 삼성전자
- 구글
- 네비게이션
- 이벤트
Archives
- Today
- Total
마음으로 찍는 사진
Google map을 이용한 광고모델 본문
Google maps를 이용한 광고모델. 여기를 선택해 보면 알 수 있다.
기존의 풍선형 위치정보와는 조금 다른 커피잔 모양의 아이콘. 그리고 이미지가 도입된 서점의 광고.
mash-up이 된 서비스에서도 저러한 결과가 나올 것인가?? 그렇다면, Google의 플랫폼을 통한 서비스 제공 -> 사용자들의 mash-up 서비스 사용 -> Google의 플랫폼을 통한 서비스 view -> Google의 수익 증가라는 사슬이 만들어 지게 될까??
기존의 풍선형 위치정보와는 조금 다른 커피잔 모양의 아이콘. 그리고 이미지가 도입된 서점의 광고.
mash-up이 된 서비스에서도 저러한 결과가 나올 것인가?? 그렇다면, Google의 플랫폼을 통한 서비스 제공 -> 사용자들의 mash-up 서비스 사용 -> Google의 플랫폼을 통한 서비스 view -> Google의 수익 증가라는 사슬이 만들어 지게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