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애플
- iPhone
- NAB
- 티스토리
- NAB 2007
- Apple
- 여행
- DSLR
- 출장
- RSS
- 30D
- 아이폰
- 이벤트
- 맛집
- 삼성전자
- Google Adsense
- 블로그
- Firefox
- Tistory
- 네비게이션
- 사진
- 구글
- me2day
- 라스베가스
- iPod Touch 2nd Generation
- las vegas
- 다음
- 영화
Archives
- Today
- Total
마음으로 찍는 사진
BCWW 2007 후기 본문
어제 국내에서 가장큰(?) 방송 관련 컨퍼런스 중 하나인 BCWW를 다녀 왔습니다. 29일 부터 오늘(31일)까지 열리는 전시회 & 컨퍼런스 입니다. 전시회는 사실상의 콘텐츠 마켓이라서 볼것(?)이 많지는 않았고, 저는 주로 컨퍼런스에 참석 했었습니다. 다양한 나라에서 다양한 방송 기술에 대한 경험을 전달해 준 자리였습니다.
관련하여 몇장의 사진을 올려 봅니다.
국내의 지상파 3사(KBS, MBC, SBS)에서 나와서 그동안 제작된 드라마를 해외에 팔기 위한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그 중에 MBC를 방문하니 얼마전 종영된 커피프린스1호점의 이름을 한 커피가게(?)를 하나 마련해 놓고서 사람들에게 커피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역시 절묘한 프로그램 홍보인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아리랑TV에서는 유리로 만들어진 부스를 만들어 놓고서 실시간 방송을 하고 있었습니다.
진행자들의 표정이 재미 있게 잡혔죠?
마지막 사진으로는 어제 들은 컨퍼런스 중에서 가장 마음에 와닿은 내용의 슬라이드 사진 입니다.
가장 아래 부분에 있는 저 한마디 입니다.
Consumer Experience will lead the future of our industry
But CONTENT is key in determining the Consumer Experience
But CONTENT is key in determining the Consumer Experie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