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이현우 - stay 본문

Etc

이현우 - stay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4. 11. 10. 14:55
어제 오전부터 지금까지 일하면서 계속 듣고 있는 곡입니다.


"이현우 8집 - Stay"
개인적인 일로 인해서 듣게 되었는데... 귀에서 뗄수 없는 음악이네요...

다른분들도 한번 들어 보세요...


아래는 가사 입니다.

===========================================================================
가지 말아요 나를 이렇게 내버려 두고
다시 한 번 생각해줘요 가지 말아요
이렇게 내가 애원해도 안 되는 건가요
어떻게 내게 그럴 수 있나 안 되요.
그건 안 되요.

I'm still believe you're the only one
그대가 아니면 나는 안 되요
oh no~ no~
please stay with me until the end of time
이러지 말아요 가지 말아요


가지 말아요 제발 왜 이러는 지 말해요
내가 무얼 잘못했다면 고쳐볼께요
나는 알아요 그대 그런 사람 아니에요
I know~
그냥 한 번 장난쳤다고 말해요
내게 말해요

I'm still believe you're the only one
그대가 아니면 나는 안 되요
oh no~
please stay with me until the end of time
이러지 말아요 가지 말아요
예이 예~

I'm still believe you're the only one
그대가 아니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