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픽사(Pixar) 없이 만드는 디즈니의 토이스토리 3 본문

IT

픽사(Pixar) 없이 만드는 디즈니의 토이스토리 3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4. 11. 17. 14:47
디즈니가 픽사없이 토이스토리 3를 만든다고 하네요.

slashdot의 기사 와 찾아 보니 국내 뉴스에도 있네요.

디즈니가 토이스토리 3를 만들기 위해서 새로운 CGI 스튜디오를 만들고 있답니다.

그동안 디즈니+픽사(픽사의 영화를 디즈니가 배급한 형태)의 영화는 참 재미 있었는데요. 예를 들면, "토이스토리", "니모를 찾아서", "몬스터 주식회사"등...


물론 드림웍스의 "샤크테일(Shart Tale)"은 아직 미 개봉작이지만, 재미있을 것 같기도 하구요... 찾아보니 3주째 미국 박스오프스 1위를 달리고 있네요(10월 18일자 뉴스). ^^;
샤크테일은 윌스미스가 주인공 목소리 연기를 한 것으로 유명한 애니메이션이죠.

그리고 보니 디즈니의 인크레더블(The Incredibles)도 있었네요... 그런데... 인크레더블은... 조금 국내의 환경과는 거리가 먼 캐릭터를 사용한 듯 합니다.

아무튼 토이스토리 3는 상당한 기대작이 될 것 같습니다. 기존의 토이스토리1, 2를 넘어서는 대작이 나와서 2시간 정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아이들과 봤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