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요즘 출입하는 사이트들 본문

Web

요즘 출입하는 사이트들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6. 9. 21. 14:32
기존에 출입을 하던 사이트들과는 달리 요즘은 출입을 하는 사이트가 많이 단촐해 진 느낌입니다. 뭐.. 업이 달라진 경향도 있지만요.

1. 메일
우선 메일은 크게 두군데서 확인을 합니다. hanmailgmail. 기타의 계정에도 메일이 있기는 하지만 거의 스팸이나 광고가 차지 하고 있는데. 위의 두곳은 거의 매일(가능한 실시간) 확인을 하지요.

2. 뉴스
뉴스는 대략 3가지 채널을 통해서 읽습니다.
일반적인 뉴스는 거의 미디어 다음을 통해서 읽고, 네이트 온의 초기 페이지인 핫클립을 통해서 읽습니다. 미디어 다음을 통해서 오랫동안 읽어 와서 인지, 미디어 다음이 더 편합니다.
두번째 채널은 gmail의 알리미 기능을 이용해서 관련 업계 뉴스를 스크랩 하는 경우 입니다.
세번째는 RSS를 이용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RSS지원 하는 뉴스 사이트 중에서 업계의 뉴스를 읽고 있습니다.
하나 추가 합니다. 뉴스를 읽다가 특정 기사에 대해서 궁금해 질때 올블로그를 자주 이용합니다. (저는 절대 이게 올블의 골빈해커님 때문에 추가 했다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

3. 취미
이전에 들어가던 다음 카페의 골프, PDA 등의 동호회는 발을 끊은 지가 오래 되었네요. 얼마전 부터 출입의 횟수가 잦아진 SLRCLUB 덕분에 요즘에는 뉴스만 눈에 띄네요. 덕분에 취미 생활(뭐 아직은 읽는데 주력을 하고 있지만)도 사진이 되어 버린 듯한 느낌 입니다.

이전과 비교 해 보면 다른 포탈 사이트를 들어가는 시간이 많이 줄었네요..

그냥 주절 주절 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