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어떤 MP3가 좋을까요?? 본문

IT

어떤 MP3가 좋을까요??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7. 1. 3. 08:56
예전부터 사용하던 mp3가 그 수명이 다했는지 점점 배터리 타임이 짧아 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 기회에 하나 바꿔 보려고 하는데 좋은 게 많이 나와서 고르기가 힘드네요. 사용해 보신 분들의 사용기를 들어 보고 싶습니다. 주로 장단점 위주로요.

전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가격이 저렴해야 한다. -> 당연한 거지요? 조금 바꿔 말하면 가격대 성능비가 좋아야 한다.
2. 뽀대 나야 한다. -> 이젠 mp3도 거의 악세사리가 되어버려서요.
3. 배터리가 편해야 한다. -> 설명을 덛붙이자면, 언제 어디서나 충전이 편해야 하고 오래 가야 하며 재사용성이 좋아야 합니다.

우선은 이정도 이구요. 여기에 덛붙여서 요즘 나오는 모델들은 1G가 넘는 것들이 대부분인데 액정이 없는 것도 많아서 액정이 없으면 불편하지 않을까 하는 우려는 있습니다.

후보 모델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 설명 안해도 아시겠죠??? ipod nano 입니다. 불후의 명작이기는 하나 애플빠가 아닌 관계로 뭐.. 확당기는 것은 없지만 뽀대는 인정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 이모델도 워낙에 유명한 것인지라.. ipod shupple 입니다. 액정이 없는 것이 흠이지만, 가격이 착하고, 가벼워서 봐 줍니다. 클립이 조금 불안하다고 하던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리버 S 10 입니다. D click 시스템으로 유명하고, 목에 걸면 뽀대 죽음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허.. 땡기는 것중하나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리버 S 7 입니다. S 10에서 액정만 빼서 가격을 저렴하게 한 듯 보입니다. 앞면의 무늬는 스킨(스티커 -_-)을 통해서 변신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성전자의 YP-Z5FZ 입니다. 모델명이 너무 어렵네요. 요넘이 후보에 올라온 것은 그나마 액정을 단 놈들 중에 가격이 착하고 배터리 타임이 길기 때문 입니다.


가격대는 약 10만원 플러스/마이너스 a 정도를 생각 하고 있습니다. 제게 어느 것이 가장 잘 어울릴까요??? 도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