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7년 개봉예정인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8편 본문

Book & Movie

2007년 개봉예정인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8편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7. 1. 16. 09:20
2007년 개봉예정인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8편 [1]
2007년 개봉예정인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8편 [2]

cine21에 올해 개봉예정인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8편에 대한 내용이 실렸습니다. 제가 좋아 하는 장르가 워낙에 가리지 않는 편이라서, 소개된 영화들은 다 볼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

간단히 소개를 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제목을 적고 보니 2개 빼고는 전부 연작이네요.

<스파이더맨 3> Spider-Man3
뭐 말이 필요 할까요???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새로운 버전 입니다. 그동안 두편을 모두 봤으니 이것도 봐야죠.. ^^

<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Harry Potter and the Order of the Phoenix
해리포터 시리즈도 모두 봤습니다. 뭐... 거의 환상적이죠.. 소설보다는 조금 못하지만요.

<트랜스포머> Transformers
간단한 내용을 읽어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가장 좋아 하는 장르인 SF 물입니다. 재미 있을 것 같네요.

<본 얼티메이텀> The Bourne Ultimatum
또하나의 007인 본 슈프리머시의 후속입니다. 앞편들을 봤으므로 역시 아무 생각 없이 재미 있게 감상 예정입니다.

<캐리비안의 해적: 세상의 끝에서> Pirates of the Caribbean: At World’s End
뭐.. 말이 필요 없겠지요?? 조니뎁의 캐리비안의 해적입니다. 작년에 본 "망자의 함"이 새삼 생각 나네요.

<다이 하드: 죽어도 산다> Live Free or Die Hard
브루스 윌리스는 언제 까지 다이하드 찍나요??? 허허허... 얼마나 나이가 많이 들었는지 한번 확인해 봐야 겠네요.. ^^

<오션스13> Ocean’s Thirteen
화려한 캐스팅으로 선보인 오션스 11의 후속 입니다. 한명씩 늘어 나네요.. ^^

<라따뚜이> Ratatouille
애니메이션 입니다. 할리우드판 애니메이션은 일본판과는 조금 다른 느낌을 주지요.. 아이들과 함께 봐야 겠습니다. :)


어떠세요.. 올 2007년 한해도 영화의 바다에 풍덩 빠져 보시지 않으시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