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내가 태어난 날에는... 본문

카테고리 없음

내가 태어난 날에는...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7. 2. 8. 21:34
jwmx님의 포스팅을 보고서 찾아본 내가 태어난 날의 신문...
어떠한 일이 있었을까??? (ooops, 한문일세.. 커커커)

  1. 정치면은 패쓰... (예나 지금이나 똑같네)
  2. 농산물 안정기금 변칙 운용... (얼마전에 스포츠 구단을 인수 하려다가 구설수에 오른 농협의 비리를 폭로한 글)
  3. 적정임금제 실시와 문제점... (임금 문제도 예나 지금이나...)
  4. 동구로 뻗는 스포츠 강국... (스포츠 외교가 되었네요.)
  5. 목이 탄다 - 식수난... (아.. 여름이라서 인지... 식수난 이야기 네요..)
    -. 서울시 -> 수도물 절대량서 태부족, 건교부 -> 낭비없애 균등분배
  6. 서울 주택가에 또 카빈 강도...넓게 뚫린 치안 허점...금릉 철길에 권총든 괴한... (이놈의 사건 사고는.. 쩝)
  7. 한국여자 멕시코 완파...(기분 좋은 소식도 있군요.)
  8. 배명고, 선린상 격파... (예전에는 고교 야구도 많이 봤는데 말이죠.. )


아래는 짤방을 위한 해당일 광고 두컷 입니다. 허허.. 추억이 새록새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