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SMS 무료로 보내는 다른 방법 - Anycall PC Manager 본문

IT

SMS 무료로 보내는 다른 방법 - Anycall PC Manager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7. 2. 11. 15:53
SMS를 무료로 보내는 방법(검색해 보니 참 많네요.. ^^)은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NateOn 메신저가 그 시발점을 끊었다고 볼 수 있는데, 아시다시피 SKTelecom을 이용하시면 월 100건의 SMS를 무료로 보낼 수 있지요.

오늘 우연히 핸드폰에 있는 사진을 옮기기 위해서 Anycall PC Manager를 실행 시켰다가 새로운 방법을 하나 알게 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Anycall PC Manager의 화면 입니다. 몇달전 위의 그림과 같은 모습으로 업데이트 되었고, 제가 주로 사용하는 것은 아래에 있는 "카메라", "전화번호부", "휴대폰 업그레이드" 정도 입니다. 그런데... 보시다 시피 "문자메시지"라는 것이 보이시지요??? 요걸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에 있는 포인트는 애니콜랜드에서 구입한 핸드폰의 S/N 등을 입력하게 되면 자동으로 포인트를 채워 줍니다. 뭐... 포인트를 구입할수도 있구요. 저는 특별히 포인트를 쓸 것이 없어서, 가끔씩 애니콜랜드에서 기부 프로그램을 운영하면 그 프로그램에 참가하는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포인트를 이용해서 SMS를 보낼 수도 있네요. 참고적으로 위에 주소록에는 핸드폰의 주소록과 동기화가 되고, 만약 PC Manager를 설치한 사람의 경우는 버디로 묶어 주는 기능도 합니다. 즉... 주소록에 있는 사람에게 특별한 추가 작업 없이 바로 SMS를 보내는 것이 가능하다는 이야기입니다.

전 SMS를 그리 많이 보내는 타입이 아니라서, 월 100건의 무료 문자 메시지도 충분하게 사용을 하지만, SMS 100건이 모자라시는 분, 그리고 Anycall을 사용하시는 분은 위의 프로그램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 중의 하나가 될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