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오래간만의 키워드 결과 발표 본문

Web

오래간만의 키워드 결과 발표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7. 3. 3. 19:33

아주 오래간만에 이번에는 통계가 아닌 키워드만으로 포스팅을 해 봅니다.

우선 1위에서 5위 까지 입니다.
1위는 '나루토망간사진'입니다. 검색결과를 보면… 없습니다. 대신 '나루토'로 검색해 볼 경우 2006투니버스 데이의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참가자 중 한명이 나루토 복장이었습니다.

2위는 pomm은 다음의 새로운 멤버십 카드 입니다. 이전에 나오자 마자 포스팅을 했었는데, 그 결과인 것으로 판단 됩니다. 이곳에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하실때 추천인을 cryingfog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경품이 아닌, 다른 이유이므로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쿨럭~~

공동 2위는 몰카 입니다. 이전에 한번 포스팅한 글이 검색이 되는 군요… 이거 제목도 신중하게 작성해야 할 듯 합니다.

3위는 anycall pc manager 입니다. 무료로 SMS를 보내는 툴로서 포스팅을 했는데… 많은 분들이 실망하셨을 수도 있겠네요.

4위는 그 유명한 누뒤사진 입니다. BKLove님이 작성하신 댓글로부터 시작해서, 제 글에 까지 나왔으니 말 다했습니다.

5위는 otp카드 입니다. 일전에 신한은행에서 받아온 otp 카드에 대한 포스팅이 걸리네요. 아직 대부분의 분들께는 필요가 없다고 하구요. 5000만원 이상 이체시에만 필요하다고 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동 12위도 차지 했습니다.)

15위 까지의 검색 키워드 중에서 조금 특별한 것을 찾아 보면, 한참동안 선두권을 지키던 '괴물다시보기'가 9위와 12위를 차지 했구요.

사진관련한 카메라가방이 8위, 렌즈인 탐론 17-50이 11위와 15위, eos 40D가 14위를 차지했습니다.

검색 키워드 결과를 보면, 역시나 특별한 주제가 없는 블로그 맞네요… 다만 한참동안을 일한 웹에 관련된 검색 유입이 없다는 것이 조금 아쉽습니다. 인터넷에 대한 관심이 떨어졌기 때문일까요? 앞으로 인터넷 쪽으로 좀더 정진해야 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