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다시 하는 RSS 정리 본문

Web

다시 하는 RSS 정리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7. 6. 9. 11:11
1년여 전에 한번 마음 먹고 했던 RSS 정리를 어제 밤과 오늘 오전에 잠시 시간을 내어 진행 했습니다.

오른쪽에 붙은 RSS 로고를 통해서 알고 계시겠지만, 저는 한RSS를 사용중이고, 한RSS의 경우 오랫동안 포스팅이 없을 경우 [!] 표시를... 그리고 RSS를 읽어 올 수 없는 경우(도메인을 찾을 수 없다던가? 아니면 RSS 페이지 자체를 찾을 수 없을 때 등등)는 [!] 로 표시를 해 줍니다.
물론 포스팅이 업데이트 되면그 옆에 몇개의 포스트가 업데이트 되었다고 알려 주지요.

이번 RSS 정리에서는 update가 되지 않는 포스트와 제가 그냥 쉽게 지나치는 포스트 등이 포함 되었습니다. 이제는 정말로 시간이 없어서 포스트를 읽기가 쉽지가 않네요. 주말에는 주말대로 바빠서 이곳 저곳을 다녀야 하구요.
물론 틈틈히 좋은 블로그의 경우 계속 RSS를 추가 해 나갔으니, 이전 정리때와 블로그의 수는 변함이 거의 없으나, 읽어야 하는 포스트의 수는 계속 늘어만 가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 RSS에서 사라진 블로그의 쥔장님들께 죄송한 마음을 가지며, 저 또한 여러분들의 RSS app에서 지워지지 않도록 좋은 글을 써야 겠다는 마음을 다잡아 봅니다.

덧) 그리고 보니 오늘은 6lo9 데이군요(blog day -> 6 lo 9 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