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Safari for windows 본문

Web

Safari for windows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7. 6. 12. 12:54
조금전 monOmato님의 포스팅을 읽고서 사파리(Safari 3 Beta for Mac + PC)를 설치해 보기로 했습니다.

애플 웹사이트를 찾아가서 오른쪽 상단의 검색창에 safari를 쳐 보니, 재미있게 MacOS의  거 뭐시기냐..(이게 뭐였죠?? 아시는 분 말씀좀... 기억이 가물가물.) 가 되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safari 페이지의 모습입니다. Windows에서 되는 것을 강조해 놓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치의 화면은 일반적인 윈도우 어플리케이션의 그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뭔가 다를 것을 기대 했는데 조금은 아쉽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이제 실행해 보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오.. 깔끔하게 잘 나오네요... 자 이제 매일 사용하는 gmail 사이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로긴 까지는 문제가 없으나, 보시는 바와 같이 한글이 깨져 버립니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국민 대표 포털 중 하나인 다음... 헉... 무슨 사이트인지 모를 정도로 깨져 버리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옵션에서 Standard font와 Fixed-width Font를 둘다 맑은 고딕으로 했음에도 불구하고... 다 깨져 버립니다. -_-

아직은 사용할 때가 아니가 봅니다. Beta의 한계일까요?? 아니면.. 한글문제가 너무 크기 때문일까요??? 자..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