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마케팅 접근 방식의 차이 본문

IT

마케팅 접근 방식의 차이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7. 6. 28. 14:54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금 전에 engadget에서 본 내용입니다.
원문은 이렇습니다.
Two identical product launches on two continents. Two pictures photographed the same day. Two radically different approaches to marketing.

간단하게 번역하면...
2개의 대륙에서 동일한 제품에 대한 런치가 있었다. 두 사진은 동일한 날 찍은 사진이다. 마케팅에 대한 두가지 근본적으로 다른 접근 방식.

뭐.. 이정도??? 너무 완벽한 영어해석을 바라는 것은 무리일듯.. ^^

그런데 사진을 보면서 왠지 씁쓸해 지는 것은 왜 일까요??? 제품이 중요한 것이 아니고... 이제 우리 나라는 경주소녀를 등장시키지 않으면 홍보가 되지 않고, 홍보 사진 또한 나오지 않는 방법이 정설로 굳어 지는 것 같아서 안타깝습니다.

결국 사람들이 사는 제품은 저 레이싱 걸들이 아니고 제품인데 말이지요. 기본에 좀더 집중해야 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