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출장
- RSS
- iPhone
- 라스베가스
- 구글
- NAB 2007
- 영화
- Tistory
- 다음
- Apple
- DSLR
- 여행
- 블로그
- 티스토리
- NAB
- 아이폰
- 맛집
- 애플
- 30D
- las vegas
- Google Adsense
- 이벤트
- 삼성전자
- iPod Touch 2nd Generation
- 네비게이션
- me2day
- 사진
- Firefox
Archives
- Today
- Total
마음으로 찍는 사진
마케팅 접근 방식의 차이 본문
조금 전에 engadget에서 본 내용입니다.
원문은 이렇습니다.
간단하게 번역하면...
뭐.. 이정도??? 너무 완벽한 영어해석을 바라는 것은 무리일듯.. ^^
그런데 사진을 보면서 왠지 씁쓸해 지는 것은 왜 일까요??? 제품이 중요한 것이 아니고... 이제 우리 나라는 경주소녀를 등장시키지 않으면 홍보가 되지 않고, 홍보 사진 또한 나오지 않는 방법이 정설로 굳어 지는 것 같아서 안타깝습니다.
결국 사람들이 사는 제품은 저 레이싱 걸들이 아니고 제품인데 말이지요. 기본에 좀더 집중해야 하지 않을까요???
원문은 이렇습니다.
Two identical product launches on two continents. Two pictures photographed the same day. Two radically different approaches to marketing.
간단하게 번역하면...
2개의 대륙에서 동일한 제품에 대한 런치가 있었다. 두 사진은 동일한 날 찍은 사진이다. 마케팅에 대한 두가지 근본적으로 다른 접근 방식.
뭐.. 이정도??? 너무 완벽한 영어해석을 바라는 것은 무리일듯.. ^^
그런데 사진을 보면서 왠지 씁쓸해 지는 것은 왜 일까요??? 제품이 중요한 것이 아니고... 이제 우리 나라는 경주소녀를 등장시키지 않으면 홍보가 되지 않고, 홍보 사진 또한 나오지 않는 방법이 정설로 굳어 지는 것 같아서 안타깝습니다.
결국 사람들이 사는 제품은 저 레이싱 걸들이 아니고 제품인데 말이지요. 기본에 좀더 집중해야 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