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나는 adsense 福이 없나? 본문

Web

나는 adsense 福이 없나?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7. 7. 4. 08:58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저는 제 블로그에 Google의 B2B2C 모델 중 하나인 Adsense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나쁘다 좋다를 이야기 하는 것은 아니고, 또한 현재 그것은 거의 무의미해 지지 않았나 싶기도 합니다.

다름이 아니고 제 계정에 있는 돈이 꽤 되어서 배송을 시켰지요. 물론 한 4달전 부터... 그런데 수표가 도착을 하지 않는 것이었습니다. 왜 그럴까??? 라고 계속 생각을 하면서 Google 쪽에는 수표 발급 중지 요청을 드렸고, 구글 쪽에서도 수표 환전시 신분증 확인등의 작업을 거친다고 해서 다음달, 그 다음달로 계속 발급을 미루었습니다. 물론 다음달에도 발급은 신청 했고.. 역시도착하지 않았습니다.
얼마전 6월 중순경 안되겠다 싶어서, 최종적으로 구글에 메일을 보내는 과정에서 제가 주소를 잘못 쓴것을 발견하고..(이런 된장) 수정을 했지요.

지난달 말 그동안 모은 것을 빠른 배송 방법을 사용해서 전달 받았는데.. 등록 정보를 보니 이게 왠걸??? 주소가 수정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_-
어쩐지 남들은 다 받아서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는데.. 저는 아직도 손에 없습니다. 흑흑...

지급 세부정보를 살펴 보니... 오늘자로 인천에 도착을 했네요...

7월 04, 2007   08:09   ICN - Gateway - Korea, Republic Of   발송물이 현재 위치에 표기된 국가(목적지 또는 경유지)에 도착되었습니다. ICN - Gateway - Korea, Republic Of

이 일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_- 이거 원... google에 메일을 보내놓았는데... 그리 빨리 오던 메일은 하루 동안 답변이 없구요..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