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첫번째 Google Adsense 수표 수령 본문

Web

첫번째 Google Adsense 수표 수령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7. 7. 5. 19:30
정말 어려운 구글 Adsense 수표 수령기 입니다. 흑흑.
얼마전 "나는 adsense 福이 없나?"에 올린 이야기 처럼, Google 수표가 주소가 잘못되어 발송 되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Google 쪽 창구에 아래와 같은 메일을 보냈었지요.

1. 가능하면 DHL 수취인 주소 수정이 가능한지 확인 요청 드립니다.
2. 만약 1이 불가능 할경우 우선 잘못보내신 집 주인께 양해를 드려 우편물 전달을 요청 드렸습니다. 이 경우 제가 다시 받으면 될 것으로 생각 됩니다.

Google Adsense 관계자는 이전의 메일과는 다르게 묵묵 부답.

그런데, 어제 집에서 DHL이 왔다가 부재중이라는 연락을 해 놓고 갔다는 연락이 왔습니다. 그래서 오늘 집에서 와이프가 수령을 했네요.

집에 도착 해보니 이렇게 DHL이 저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로 오픈을 해 보니 그토록 사람의 속을 태우던 Adsense 수표가 들어 있습니다. 3번의 수표발행 정지와 1번의 주소 오류로 인한 문의 등등으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일은 은행에 가서 환전을 해야 겠습니다. 그나저나 환율이 떨어져서 문제네요.(국가적으로 봤을때는 득/실이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실이 큽니다.)
BUT, 이번 수표는 와이프에게 헌납 하기로 했습니다. :)

아울러 DHL을 이용한 빠른 배송을 하시는 분들을 위한 스크린 샷을 몇장 보여 드립니다.
빠른 배송을 선택 하고 지급이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는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에 그림 처럼 운송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이 표시 됩니다.

여기서 세부 정보를 선택 하게 되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표시가 됩니다. 여기서 "추적 번호"는 바로 뜨지 않고 며칠 있다가 뜨게 되는 것 같은데 "추적번호"가 뜨게 되면 DHL 사이트에서 조회가 가능 합니다.

DHL 사이트에서 화면의 왼쪽 상단에 있는 검색 창에 추적번호를 넣고 검색을 하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자세하게 현재 어디에 있고, 현재 상태는 어떻게 되는지를 알려 줍니다. 한가지 문제는 대부분의 위치가 인천으로 나온다은 점이네요. 참고 하시면 될 듯 합니다.

덧) 그리고 보니 오늘자로 애드센스의 추천 프로그램이 업데이트 되었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