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오래간만에 해 보는 검색 키워드 순위 보기 본문

Web

오래간만에 해 보는 검색 키워드 순위 보기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7. 8. 14. 09:2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래간만에 키워드 통계에 들어갔더니 재미 있는 키워드가 들어와 있고 조회수 또한 많네요.


1위는 오래전에 포스팅한 내용인데 새차를 싸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써 놓은 글이 검색이 많이 되었네요.

어제 우연히 DMB를 보다가 불만제로라는 MBC 프로그램을 보게 되었는데, 요즘 새차에 대한 불만이 많은것 같습니다. 내용중 거의 대부분이 대리점에서 전시차량을 고객에게 팔면서, 고객에게는 전시차량이라는 것을 밝히지 않고 판매를 하고, 회사 본사에는 전시차량 할인을 한다고 가격을 적어서 넣네요. 새차를 받은 고객 중 한분은 새차를 받은 다음날 바로 새차에서 얼룩을 발견한 경우도 있었고, 다른 사람은 새차의 본넷이 사고로 수리한 것을 받은 분도 있네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결함을 발견하고 회사에 항의를 하면 자동차 회사에서는 합의금 형식의 금액을 제공하며 각서를 요청 하는데, 그 각서에는 "인터넷과 제3자에게 절대 이사실을 이야기 하지 않으며, 만약 발설시에는 3배(정확한지는 기억이 잘~)를 배상한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물론 국내 자동차 회사 대 부분의 차량에서 문제가 발생 되었구요.


결국 와이프에게 "새차 사려면 S모사 자동차(유일하게 뉴스에 나오지 않았답니다.)나 외제차 사야 겠네~"라고 이야기를 할 정도였지요.


2.3.6위는 MS Office 2007에 과련된 확장자(docx, xlsx, pptx) 들이 차지했습니다. 아직 MS Office 2007이 많이 깔리지 않은 상황에서 이상한 확장자의 파일을 보게 되면 "이게 뭘까?"하는 생각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제가 올려 놓은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4위와 6위는 이번 여름 휴가 여행지 였던 봉평허브나라와 동명항이 차지했습니다. 짧게 써 놓은 글인데 많은 분들이 검색해 주셨습니다.


6위까지가 마지막인 이유는 나머지 부분들은 이전 검색 결과와 크게 다르지 않기 때문 입니다.~~


제가 쓰는 작은 글들이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앞으로도 작은 도움의 글이라도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