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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으로 찍는 사진
우리 카드에 대한 소보원의 대답 본문
아래 두. 번. 에 걸쳐서 이야기한 우리카드의 어이없는 고객대응을 한국소비자원에 신고 했습니다.
소보원에서 온 답장입니다.
그나저나 소보원에는 처음 상담을 의뢰 했는데, 친절하네요. 점심때 전화를 주시더니 카드사에 이야기를 잘 해 보겠다라고 말씀해 주십니다. 위와 같이 금감원을 통해서 진행 하는 편이 더 맞을 것 같다는 의견도 주셨구요.
오늘 상담해 준 분... 감사드립니다.
소보원에서 온 답장입니다.
안녕하세요 소비자원 상담실입니다. 소비자님께 전화로 말씀드렸듯이, 해지된 카드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부분에 대해, 해당 사업자에게 소비자님의 요구사항을 통보하며 시정을 요구하겠으나, 사업자측에서 자신들의 경영에 관한 사항이라고 하며 이를 거부할 가능성이 있읍니다. 그러므로 동 내용을 해당사업자의 감독기관인 금융감독원에 문제제기를 하여 시정을 요구하시는 것이 보다 효과적일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그래서 금융감독원에 동일하게 신고해 놓은 상태 입니다. 금융감독원에서는 뭐라고 할까요???
그나저나 소보원에는 처음 상담을 의뢰 했는데, 친절하네요. 점심때 전화를 주시더니 카드사에 이야기를 잘 해 보겠다라고 말씀해 주십니다. 위와 같이 금감원을 통해서 진행 하는 편이 더 맞을 것 같다는 의견도 주셨구요.
오늘 상담해 준 분...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