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용인 맛집 - 팔선생 본문

Food

용인 맛집 - 팔선생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7. 10. 3. 18:21
오늘도 용인 맛집 소개 입니다. 오늘의 요리 종목은 중식 입니다.

팔선생이라고 전국적으로 중식의 맛을 잘 표현하는 중국음식 체인(체인 인줄 알고 있는데, 홈페이지가 없네요.)이 있습니다. 용인에도 두군데가 있는 것 같은데, 한군데는 수지의 상현동에 있고, 다른 한곳은 죽전에 있습니다. 네비게이션이 잘 못 찾아 주는 바람에 조금 돌았는데, 다음 맵도 잘 못찾아 주네요. DB가 틀린 것 같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이곳입니다.



원래 팔선생을 처음 접한 곳은 선릉과 역삼역 사이에 위치한 르네상스 호텔 뒷 골목에서였습니다. 독특하면서도 맛있는 요리들이 계속나오고, 그 후로 나오는 식사가 아주 맛있었던 곳이지요. 그중에서도 "동파육"은 제가 가장 좋아 하는 요리였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가족과 같이 갔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요리로 먹었습니다. 오늘 주문한 메뉴는 고추잡채, 짜장면, 해물탕면 이었습니다.

음 요리에 대한 평가를 하자면.... 고추잡채와 꽃빵은 5점 척도로 4.5점(아이들이 먹기에도 부담 스럽지 않게 맛있었습니다.), 짜장면은 3점(죽전점의 짜장면은 팔선생의 그 맛이 안나요), 해물탕면은 2.5점(이건 국물이 너무 짜더군요. 게다가 안에 들어 있는 해물도 신선한것 같지 않구요.) 이렇습니다.

손폰으로 찍었더니, 화밸은 물론이려니와... 사진이 발로 찍은 것 보다 못합니다. 죄송~~
01234

만약 팔선생을 이용하실 예정이라면... 용인의 다른 곳을 이용하시는 것이 실망하지 않으실 것 같습니다. 차라리 고기리 쪽의 진진을 이용하시는 것도 맛나는 중국식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구요.
지도를 클릭하시면 팔선생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