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여행 컨설팅 받으세요. 본문

Web

여행 컨설팅 받으세요.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7. 11. 30. 09:00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아 자동차가 자사 차량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러가지 서비스를 모아 놓은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이름은 Qmembers 라는 사이트구요. 현재 차량이 기아 자동차라서 가끔씩 들리게 되는데, 오늘 보니 사이트 내에 재미 있는 서비스가 들어 있네요.

이름은 "여행컨설팅" 입니다. 이름에서 어떠한 서비스 인지 확~ 느낌이 오시지요? 뭐.. 말그대로 여행에 대한 컨설팅을 해 주는 것입니다.

이런게 있었네? 하면서 우선 조금 살펴 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충 보아하니 하루에 여러개의 답변을 올려 주고, 질문을 한 뒤에 답변이 올라오기 까지는 대략 3~5일정도가 걸리네요. 뭐.. 대충하는 서비스 겠지 하고 생각을 하면서, 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훑어 보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 생각 이상인데요? 질문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너무 친절히 설명해 줍니다. 윗 답변의 원 질문과 답변을 올려 보면 이렇습니다.

[질문]
이번 주말 서울에 있는 친구네 가족과 경주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초등 2학년 딸과 6살배기 아들이 있는 친구네와 6살인 우리 아들아이를 데리고 답사를 하려고하니 경주는 갈곳이 너무 많아 걱정입니다.
초등 저학년 기준으로 경주에서 꼭 보아야할만한 답사코스를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여행상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아이들과 경주여행... 꼭 가봐야 할 곳인데요.
최소 5학년만 되어도 보여줄 것이 아주 많습니다.
어차피 6살 꼬마아이는 지금 답사여행의 주체가 될 수 없을 테구요.
초2학년생을 기준으로 해야 할 텐데요,.
실상은 초등학교 2학년생도 그리 흥미를 갖지 못합니다.
->대능원 안에 있는 천마총입니다.
그래도 경주에서 꼭 봐야 할 것은 우선, 경주박물관에 가보세요. 그리고 바로 옆에있는 첨성대와 대능원은 가 보시구요.
대능원 후문쪽에 있는 황남빵 본점에서 빵도 좀 사시구요.
다음에는 불국사 구경하시구요, 보문단지안에 있는 경주월드나 밀레니엄파크 돌아보시면 될 겁니다.
끝으로 오히려 아이들을 위해서는 반나절 정도라도 대명리조트에 있는 워터파크에서 놀아주시는게
 좋지 않을 까 싶습니다.
->경주박물관 안압지관입니다.
좋은 여행 되세요


제가 사진은 제외 했고 글만 올렸습니다. 너무 정성 있는 답변 아닌가요?

저도 나중에 어디 여행을 가야 하는데 잘 모르는 곳이면.. 한번 질문해 봐야 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