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와이프에게 $1000을 상납했습니다. 본문

Thinking

와이프에게 $1000을 상납했습니다.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7. 12. 21. 13:42
오늘 며칠전에 받은 Google Adsense 수표를 환전했습니다. 통장에 보니, 처음 수표를 받아서 환전을 한 이후로 받은 모든 돈이 들어 있더군요. 약 $1,000을 상회 하는 숫자입니다.

은행에 가서 모든 돈을 원화로 바꾼 후, 모든 돈을 와이프에게 상납했습니다. 기존에 받은 $360도 마눌님께 드렸는데, 이렇게 해서 우리집, 올해 Adsense의 최대 수혜자는 와이프 님이 되셨네요?

왜 그랬냐구요?? 마눌님께서 집에서 영화를 볼 수 있는 홈시어터 시스템을 하사하셨습니다. 그래서 저도 일조를 하기 위해서 마눌님께 충성을 다 한 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실 고민을 조금 하기는 했습니다. 그동안 사고 싶은 것들이 참 많았는데, 그런것을 구매할까 하는 고민을 했었지요. 하지만 올해는 큰 것을 여러개 질렀기에, 가정사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서 결정을 했습니다.

현금 유동능력이 강화 되기는 했으나, 덕분에 부채가 상당히 늘어 났고... 역시 부채를 상환할때 까지는 허리를 졸라매야 합니다. 뭐.. 그런의미라는 것이지요.

아무튼 올한해 금전적인 도움을 준 Google과.. 찾아 와서 광고를 눌러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그 광고가 눌러서 이동하신 부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정말 광고가 아닌 정보로서 말이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