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티스토리(tistory) 우수 블로그 선물 도착 본문

Web

티스토리(tistory) 우수 블로그 선물 도착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8. 1. 27. 23:34
얼마전 선정된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 선물이 도착 했습니다.

하나하나 보여 드리겠습니다.

첫번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로거 명함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선물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나를 표현할 수 있는 또 하나의 방법이 생긴 것입니다. 이제는 오프라인에서 뻘쭘하게 명함을 드리지 않아도 되겠네요. 물론 다른 분들도 오프라인의 저와 온라인의 저를 헷갈리지 않으실 수 있을 것 같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두 통이나 되는 명함을 선물 받아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한 200장 되겠군요.. ㅎㅎ
언제 다 쓰죠??? 요즘 회사일로 정신이 없어서 오프모임은 물론 온라인도 제대로 못보고 있거든요.. -_-

두번째는 티스토리 달력 입니다. 티스토리 달력 응모한 것도 달력이 당첨되어서 왔는데... 그건 어디 있을까요??
아무튼 작년 달력에 이어 올해에도 선물 받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장 한잔을 넘기면서 느낀것은.. 정말 사진 잘 찍으시는 분들이 많다는 것입니다. 저도 분발해야 겠어요.

이건 뭘까요??? 상품권?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ㅎㅎ 오프라인 티스토리 초대장입니다. 어느분께 드릴까 고민 중입니다. 나중에 정말로 원하는 분이 생기면 드려야 겠어요. 나머지 분들은 온라인으로 계속 초대 합니다.

그리고 이것이 왔네요. 저는 기존에 책도장을 선물로 받아서 가지고 있어서 인지 다음 다이어리 세트가 왔습니다. 작년에 받은 것과 동일한 다이어리와 다음 달력이 들어 있습니다. 다음 달력은 깔끔한게 마음에 들어서, 벌써 컴퓨터 위에 자리 잡고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부에 들어 있는 모습입니다. 다음 다이어리는 마치 플랭클린 다이어리 CEO 버전과 비슷하게 생겼다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득템한 것이 또 몇개 있는데, 귀차니즘으로 사진은 못올리고.. 자랑질을 한번 해보겠습니다.

1. Naver 다이어리..
 -. 아는 분께 받아서 뿌렸습니다. 역시 NHN 다이어리도 박스에 정성껏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2. 주니버 선물 패키지
 -. 이건 사진을 찍어서 자랑을 해야 하는데.. -_- 다양한 아이들 용품이 들어 있어서.. 바로 아이에게 줬습니다. 나중에라도 한번 시간나면 사진을 찍어보도록 하지요... 과연???
3. Youtube.com 노트
 -. 이것도 Google에서 받았습니다. 볼펜과 함께요. 한글 유튜브 런칭 기념으로 받았습니다.
4. 레몬펜 쿠션
 -. 이거는 레몬펜 베타테스터로 활동하면서 받은것인데.. 맞게 온것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보니 요즈음은 온라인 업체의 경품(?)을 많이 받게 되네요.

이상 자랑질이었습니다. 쿨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