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인터넷 회원 가입은 정해진 시간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Web

인터넷 회원 가입은 정해진 시간에만 가능합니다.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8. 3. 24. 21:42
오늘 눈길을 끄는 신문기사 하나가 있었습니다. 바로 자신의 명의로 가입된 핸드폰이 몇개나 있는지 알려주는 사이트가 등장했다는 내용입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사이트를 들어가 봤습니다. 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에서 만든 M-Safer라는 사이트네요. 사이트를 방문하자마자 저를 반긴것은 이벤트를 알리는 팝업 페이지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러 회사에서 진행하는 것인지 다양한 경품을 주더군요.. 그래서 도전했습니다. 우선 회원 가입을 해야 겠지요???

회원가입을 누르자 나타난 화면은 이렇습니다. (물론 지금은 오후 9시 30분이 지난시간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니 무슨 웹서비스가 회원 가입에 시간 제한을 두나요? 오전 9시 부터는 업무 시작시간인 것 같고... 오후 9시 15분은 뭔가요??? 그동안 많은 웹서비스를 사용해 봤지만, 회원가입에 시간 제한을 두는 사이트는 처음 경험해 봤습니다.

만약 특별한 사유가 있다면, 그 사유를 정확하게 표기하고, "이런 저런 사유로 인해서 이 사이트의 가입시간에 제한을 둔다"라는 내용이 있어야 할 것 같은데... 그러한 사정도 없이 저렇게 12시간 15분을 가입 시간으로 만들어 놓은 이유는 뭘까요??? 이거 서비스를 하자는 건지 말자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결국... 회원 가입을 하기 위해서는 내일까지 기다려야 하는군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