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이글루스 렛츠리뷰 참여 본문

Web

이글루스 렛츠리뷰 참여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8. 5. 21. 10:36
오래전부터 egloos에서 진행하는 렛츠리뷰에 대해 관심을 가져오고 있었습니다. 여러가지 다양한 상품을 블로거들에게 제공하고, 그들로부터 리뷰의 형식을 통해 viral marketing을 하는 서비스 모델입니다. 요즘 리뷰가 새로운 마케팅의 한가지 방법으로 자리잡은지 오래고, 이를 전문 서비스로 만든 것입니다.

기존까지는 egloos 서비스 고객만이 이 렛츠리뷰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졌었는데, 이번에 외부 블로거 들에게도 그 참여의 폭이 커졌네요.

저는 경제학콘서트2에 리뷰 신청을 했습니다. 신청을 했더니, 특정 html 코드를 발생하면서 포스팅에 붙여 넣기를 하게 되어 있고, 그 코드를 넣으면 아래와 같은 내용이 복사가 됩니다.

신청기간 : 2008.05.15 ~ 05.29
신청수량 : 20개





항상 egloos의 렛츠리뷰를 보면서 한번 도전해 보고 싶었습니다. 현재는 독립도메인을 사용해서 블로깅을 하기에 도전을 하지 못했구요.이번에 기회가 된다면 좋은 포스팅으로 돌려 드리겠습니다. :)

이번 egloos 렛츠리뷰의 외부 블로그 오픈을 통해서 좀더 양질의 리뷰 콘텐츠가 생산되어, 블로거에게는 좋은 상품에 대한 사용 경험을 제공하고, 그리고 업체에게는 좀더 넓은 viral marketing이 가능해지고, 그리고 egloos에게는 또다른 비즈니스 모델이 정착되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