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블로그에 관련된 두가지 초대 본문

Web

블로그에 관련된 두가지 초대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8. 6. 30. 13:33
요며칠 하는일 없이 바쁜 탓에 초대만 받고도 이렇게 글을 올리지 않았었는데... 잠시나마 시간을 쪼개어 올려 봅니다.

첫번째. 티스토리 베타테스터가 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마전 메일을 통해서 기존 티스토리 우수블로거(요즘들어서는 우수블로거라는 리본이 부끄러워 지기도 합니다만...)에게 베타테스터 참여 이메일이 날아 왔었습니다. 회신 메일을 보냈더니, 이렇게 베타테스터로 활약해 달라는 메일이 날아 왔네요. 그래서 참여 하게 되었습니다. :)

두번째. 텍스트큐브 베타테스터가 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존 티스토리가 태터&컴퍼터에서 운영을 할 당시부터 사용을 해 왔던 인연(?)이 있었던듯... 텍스트 큐브의 클로즈 베타테스터가 되었습니다. 아직까지 새로운 블로그에 글 하나도 올리지 못하고 있지만, 이곳을 어떻게 꾸며 나갈지 구상중입니다. 마음같아서는 요즘 조금 느려진 티스토리에서 전체 다 옮겨 볼까 하는 생각도 해보고 있고, 그냥 다른 주제로 조금 나눠 볼까 생각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무엇보다 절대 시간이 너무 많이 부족해 진지라... -_- 고민을 좀더 많이 해 봐야 할 것 같네요.


아무튼 요즘들어 여기 저기의 체험단과 베타테스터로 살고 있습니다. 켁~~

덧) 쓰다가 보니 영문 tistory가 textcube 보다 훨씬 입력하기가 편하군요.. -_- 손에 익어서 그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