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아주 간단하게 고객을 감동시키는 방법 본문

Thinking

아주 간단하게 고객을 감동시키는 방법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8. 7. 8. 14:03
얼마전부터 하이패스를 구매해서 사용중입니다. 고유가로 인해서 차량을 쓸일이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나름 잘이용하고 있고 잘샀다고 생각하고 있는 물건 중 하나이지요.

방금전에 문자가 하나 왔는데...
아이패스고객센터입니다.월1회정도 배터리잔량을확인하시고충전후사용하시기바랍니다.

이런 문자가 왔네요. 제가 구매한 아이패스는 배터리를 이용해서 작동(그래서 전원 케이블이 필요 없습니다.)을 하기 때문에 충전이 되어 있어야 정상 작동을 하지요. 이러한 점을 감안해서 이러한 문자를 보내 준 것 같습니다.
물론 구매 했을 당시 홈페이지를 통해서 인증을 했던 기억이 있구요.

고객을 감동시키는 방법은 다양하게 존재를 하는 듯 합니다. 물론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도 자사에 대한 이미지를 높일 수 있기도 하구요. 저러한 솔류션을 만드는데는 그리 많은 금액이 필요하지 않지요. 다만 자사에 대한 솔루션(서비스)과 고객에 대한 배려가 조금 필요할 뿐입니다.

문자도 오고.. 생각도 난김에.. 오늘은 하이패스 충전이나 해야 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