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김종서 - 아버지 본문

Thinking

김종서 - 아버지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8. 10. 30. 11:26
저는 김종서씨의 노래를 좋아 합니다. 그 특이한 톤의 목소리를 좋아하지요.
이번에 신보가 나왔고 멜론에서 다운 받아 듣고 있습니다.
그런데... 가사가 참 마음에 와 닿네요.

제목은 "아버지" 입니다.
-------------------------------------------------------------

내 오랜 친구 언제나 내게 끝없이 주기만 했었죠
그 모든게 당연한줄 알았죠 언제나 옆에 있어서
나 태어나기 이전부터 나를 기다려왔다는
내 소중한 가장 오랜 친구 사랑하는 내 아버지

너는 내 꿈이다 미래다 세상을 당당하게 살아라
슬퍼마라 인생은 아름답다 누려라 너는 나의 행복이다


나 태어나기 이전부터 나를 기다려왔다는
내 소중한 가장 오랜 친구 사랑하는 내 아버지

너는 내 꿈이다 미래다 세상을 당당하게 살아라
슬퍼마라 인생은 아름답다 누려라 너는 나의 행복이다

내 방황을 붙잡아준 아버지 내 영혼 어루만지는 영혼
나를 처음 본 그 순간부터 사랑에 빠졌다는 것이니
나 지쳐 쓰러질 때 두 손을 잡아준 내 오랜친구

너는 내 꿈이다 미래다 세상을 당당하게 살아라
슬퍼마라 인생은 아름답다 누려라 너는 나의 행복이다


-------------------------------------------------------------
뭔가 오픈 되어 있는 음원을 들려 드리고 싶은데... 동영상은 없고... 음원 copy만 있는 것 같네요... 나중에라도 한번 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