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감사의 마음으로 이벤트 합니다. 본문

Thinking

감사의 마음으로 이벤트 합니다.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8. 11. 22. 20:36
얼마전 150만 기념 포스팅에서 말씀 드린것 처럼 이벤트 진행 합니다. 우선 가장 중요한 선물 부터 공개를 해 볼까요? 역시나 등수에 맞는 선물은 가격순으로 매겨집니다. -_-

자 오늘의 상품 리스트 입니다.


1등은 얼마전에 잠시 소개 드렸던 삼성 블루투스 헤드셋 WEP500 입니다. 제가 한두번 정도 사용하고 사용하지 않아서 특별한 기스 같은 것은 없습니다. 또한 배터리는 거의 새것이지요. 사용하기는 했지만, 그래도 최고가 일것으로 생각되네요. 네이버 쇼핑 검색 최저가 기준으로 약 38000원에 해당합니다.


2등은 FM트랜스미터 입니다. 아시겠지만 설명을 하자면 네비게이션이나 MP3를 이용하실때, 특정한 FM 주파수를 이용해서 다른 FM 라디오에서 좀더 크고 편하게 들을 수 있는 기기입니다. 예를 들어 네비게이션에 연결을 하게 되면 차에서 FM라디오를 통해서 들을 수 있는 기기이지요.

3등 상품은 Wall-E 시계 입니다. 케이스에는 처음 사진과 같이 Wall-E라는 로고가 새겨져 있고 시계에는 Eve의 눈과 같은 모양이 들어 있습니다. 나름 레어 아이템입니다. -_-

자.. 이제 조금 가격이 뚜~욱 떨어집니다. 물론 질도 떨어지구요. 4등과 5등은 MP3를 받아볼 수 있는 쿠폰입니다. 두분께 벅스뮤직과 멜론의 음악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드리겠습니다.

흑.. 상품이 너무 없어서 죄송합니다. -_- 경기가 경기인지라.. 쿨럭

자.. 이제 어떠한 방식으로 이벤트를 진행할지 말씀 드리지요.

이벤트는 이렇게 진행하겠습니다. 제 포스트 중에서 어떠한 포스트가 가장 좋았는지 댓글에 링크를 걸어 주세요. 저도 저의 지난 기억을 뒤돌아 볼 수 있는 기억이 될 수 있을 것 같고, 또한 앞으로 어떠한 방향으로 글을 써야 할지에 대한 방향타가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1~5등 까지는 위에 나와 있는 상품을 드리구요. 6~10등 까지는 벨소리(쿨럭. 더이상은 무리입니다. -_-)를 드리겠습니다. 물론 배송은 제가 책임집니다. (저도 받은것이 있으니까요. 칫솔님과 서명덕 기자니께 받은적이 있습니다.)

자.. 이제 달리시지요... 어떤 포스팅이 가장 좋으셨나요???? 평가는 객관적으로 뺑뺑이로 돌립니다. :)

덧) 아! 기간이요... 11월 말일 까지 입니다. 11월 마지막날 6시 정도(뭐.. 개인 사정이 있으니.. 이즈음)에 추첨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