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당첨자 발표 합니다. ^^ 본문

Thinking

당첨자 발표 합니다. ^^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8. 11. 30. 20:42
얼마전에 제가 이벤트를 하나 했었지요? 오늘 6시부로 이벤트 기한이 만료 되었기에 이벤트 당첨자를 뽑았습니다.

총 8분이 응모를 해 주셨구요. 응모하신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번호는 응모에 상관없이 댓글을 처음으로 달아주신 순서로 정했습니다.
1. 골빈해커
2. 임준섭
3. Early Adopter
4. Wine
5. jenne
6. 알티
7. 교주그녀
8. 칫솔

이벤트 선정은 iPod Touch의 어플중 하나인 Dice Bag (iTunes Appstore 링크)이라는 어플리케이션으로 했구요. 이 어플리케이션은 아래와 같이 각 숫자에 맞는 주사위를 굴려서 숫자를 랜덤하게 뽑을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상품은 아래와 같았습니다.
1등은 삼성 블루투스 헤드셋 WEP500 입니다.
2등은 FM트랜스미터 입니다.
3등 상품은 Wall-E 시계 입니다
4등과 5등은 MP3를 받아볼 수 있는 쿠폰입니다. 두분께 벅스뮤직(4등)과 멜론(5등)의 음악을 받을 수 있는 쿠폰입니다.

그리고 추첨을 했습니다. 보시는데... 제가 버벅거리는 것은 조금 사정이 있어서(?) 그런것이니 개념치 말아 주세요.. 흑.


이렇게 추첨을 해서 당첨되신 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1등 : 임준섭
2등 : 칫솔
3등 : 알티
4등 : 골빈해커
5등 : jenne

아쉽게도 골빈해커님은 4등에 당첨되신후 다시 2등에 뽑히셨으나, 중복을 하면 안될 것 같아서... -_- 다른 분께 상품이 넘어갔습니다.(흑... 저도 아쉬워요..) 대신 가지고 있는 케이블 정리기를 하나 보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튼 당첨되신 분들께는 축하 드리구요. 200만이 되면.. 다시 한번 진행해 볼까 합니다.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이 포스트에 비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등 부터 4등 까지는 수령을 하실 수 있는 정보(이름/전화번호/주소)를 적어 주시고, 5등이신 jenne님은 이메일 주소를 알려 주시면 메일로 시리얼 정보를 보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