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Origami Project Week2 본문

IT

Origami Project Week2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6. 3. 6. 14:34
Origami에 대한 내용이 조금 진전 되었네요. 오늘자로 Week2가 발표 되고, 위의 그림처럼 어디서나 만날 수 있다는 컨셉으로 접근하고 있습니다. 9일에 Origami를 만날 수 있다고 하는데, 9일은 독일 하노버에서 열리는 Cebit이 시작하는 날이네요. -> 이날 발표 한다고 하네요.

BBC기사를 인용하면.(BBC는 New York Times를 인용했네요.)
The New York Times reported that the UMPC gadgets willuse a 20cm touchscreen and will be built to play music or movies. It isalso likely to have wi-fi net access built in. Final prices for thegadget are not finalised but it is expected to cost less than $1,000(£572).
UMPC의 가격은 약 $1,000 보다 많을 것으로 바라 보고 있네요... 20Cm(약 8인치)의 터치스크린을 가진 것이 100만원 이상 간다면... PDA 사용자들을 끌어 들이기에는 조금 무리 아닐까 싶습니다.
생산 단가가 그 보다는 더 들어갈 것 같지만, 대중 사용자에게 어필하려면 좀더 저렴한 가격이 되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 대중 사용자가 타겟이 아닐까요?? 그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격은 내려 가겠지요.. 좀더 두고 봐야 할 듯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