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새로운 ajax office - ajaxWrite 본문

Web

새로운 ajax office - ajaxWrite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6. 3. 24. 11:10
새로운 web-based 워드 프로세서가 나왔다소식을 듣고, 직접 테스트 해 보기로 했습니다.
새로나온 워드 프로세서의 이름은 ajaxWrite이고, MS Word와의 호환성이 주무기인듯 하네요.호환성이 아니고, Look&Feel과 기능적으로 비슷하다는 이야기네요.
01

테스트 결과는 상당히 실망스럽습니다.
데스크탑에 저장된, MS Word 파일을 몇개 열어 보았는데...
어떤 파일은 java 오류가 나고, 어떤 파일은 읽을 수 없다고 하네요. 물론 복잡한 것, 쉬운 것 모두 테스트 되었습니다.
그 후에 결과를 저장하니, Bon Echo에서 또 오류가 나네요.

IE에서의 결과를 보기 위해서 들어 갔더니...
재미 있네요. 가능성은 보여지지만, 사용성은 글쎄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