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마지막 부속품 - GL819 chip 사용 리더기 본문

Photo

마지막 부속품 - GL819 chip 사용 리더기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6. 7. 11. 23:42
카메라 부속품 중에서 마지막으로 구매한 멀티 리더기 입니다.
중국산이고, 특별한 이름이 없는 점이 특징(?) 입니다. 포장에도 "All in 1 Reader.Writer Card Reader"라고만 되어 있네요.
아시다시피 뒤집어서 찍었습니다. ㅋ~
정말 포장 단촐하게 되어 있고... 배송료 포함 1만원 이하로 구매 할 수 있는, 현재 가장 훌륭한 리더기로 평가 받고 있는 리더기 중 하나 입니다.

이 리더기를 구매 하기 전에 사용한 리더기는 2G를 인식 못하는 문제가 발생해서, 새로운 리더기로 뭐가 좋을까 하고 2~3일을 서핑하다 알아낸 최고의 가격대 성능비를 나타내는 GL819 chip을 사용한 리더기 입니다.
역시 오늘도 IXUS 800IS IS가 작동을 하고, 오늘은 수동으로 찍어서 ISO 200으로 찍었습니다. :) 저기 사진 속에 있는 GL819 chip 이 보이시죠?? 이 리더기의 성능과 평가는 검색을 통해서 알아 보시는 편이 좋을 듯 합니다. 몇몇 분이 메모리 카드 벤치마크를 하셨는데, 저는 그 정도 실력이 안되어서요.. -_- (사실은 귀차니즘)

뒷면은 이렇습니다.
단촐의 극치를 보여주는 미니멀리즘 디자인 입니다.

성능은... 오감을 이용한 벤치마크를 통해서 평가 하면, 최상입니다. 마치 HDD copy와 같이 빠른 속도를 보여 줍니다. 2.3M 짜리 이미지 파일들이 순식간에 휘리릭 하고 지나 갑니다. 2.3M의 이미지 파일 40여개가 5초 정도에 copy가 되니까요...

한밤중에 플래시를 켜지 않고 찍은 똑딱이 사진 치고는 너무 선명하게 나오지 않았나요??? 자랑하고 싶은 마음...

고로... 이번 카메라와 부속품 구매는 대 성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