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맛집 - 소담골 본문

Etc

맛집 - 소담골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7. 3. 1. 21:04
요즘들어 계속 맛집 시리즈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허허허... 엥겔지수가 높아지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은 집 근처인 용인에 위치한 "소담골"이라는 한정식 집입니다. 이사 오고 나서 한 댓번 정도 가봤는데, 가격대비 음식이 훌륭합니다. 몇번을 가봐도 그 깔끔한 맛이 좋습니다.
오늘 가보니 얼마전 구정에 방영한 SBS 맛대맛에서 우승을 했다고 써 놓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치를 알려 드리려고 여기저기의 맵을 뒤졌으나, 맵에는 제대로 표시가 안되어 있습니다. 전화를 걸어서 찾아가시는 방법이.. 쿨럭. 아니면 저 위치를 맵에서 찾아 가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죄송하지만, 대중교통편이 없어서 버스로는 찾아가기 힘드실 것 같네요.

도착을 해서 앉으니 어느덧 해가 지고 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이제 음식 사진 들어 갑니다.
자리에 앉으면 아래와 같이 특이한 허브차가 나옵니다. 아래 촛불치 켜놓고 먹는 내내 그 따뜻함을 유지 하게 해 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장 오른쪽은 맹물, 가운데는 주전자에 물을 붓자 마자, 그리고 가장 왼쪽은 조금 시간이 지난 후의 차 색깔 입니다.

자... "C 정식"을 시켰습니다. 1인당 만원입니다. 만원 짜리 한정식 입니다. 물론 저희식구는 4명 이기에 인당 5000원 정도로 먹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번째 들깨 소스가 올라간 샐러드 입니다. 남자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맛입니다.

그다음 한상 차림이 나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나 하나 보시겠습니다.
012345
01

이제 일품 요리가 나가고 한식 상차림이 나옵니다. 일품요리의 경우 추가가 안되지만 한식 상차림은 반찬을 더 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나하나 자세히 보시겠습니다.
012345678
밖에 나왔더니 주차한 차들이 한 가득이네요... 역시 맛있는 집은 알아 보는 것 같네요.. 허허
012

언제 시간나면 한번 찾아가 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