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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으로 찍는 사진
온라인 비디오가 이끄는 기업체 보도자료 형태의 변화 본문
얼마전 부터 꽂힌(아.. 요즘은 왜 이리 꽂히는 것들이 많은지) SONATA TRANSFORM의 제원 및 가격을 확인 하기 위해서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를 방문 했습니다. 가장 첫 화면에 역시나 SONATA TRANSFORM에 대한 보도자료가 나와 있더군요. 읽어 보려고 클릭을 했습니다.
그런데 화면이 이렇게 나오네요.
일반 기업의 보도자료에서 흔히 이야기 하는 Flash Player를 보니까 기분이 오묘 합니다. 게다가 저 비디오의 상단에는 VPR(Video Press Release)라는 로고도 들어가 있네요. 어제의 동영상 광고와는 조금 다른 동영상 입니다. 역시 보도자료라서 조금은 공식적으로 보이는 것일까요??
이러한 보도자료 형태의 변화를 보면서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이런 저런 생각이 드는 하루네요.. 좋은 하루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화면이 이렇게 나오네요.
일반 기업의 보도자료에서 흔히 이야기 하는 Flash Player를 보니까 기분이 오묘 합니다. 게다가 저 비디오의 상단에는 VPR(Video Press Release)라는 로고도 들어가 있네요. 어제의 동영상 광고와는 조금 다른 동영상 입니다. 역시 보도자료라서 조금은 공식적으로 보이는 것일까요??
이러한 보도자료 형태의 변화를 보면서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아~ 이제는 인터넷이라는 플랫폼이 전통적인 보도자료의 형태마저 변경을 시키는 구나. 기존의 텍스트 위주의 보도 자료에서, 이제는 좀더 Visual 한 보도자료를 내 보내야 사람들에게 각인을 시킬 수 있겠구나.. 그럼 사용자들이 보는 매체들도 변할 텐데.. 이제 자동차 산업에서도 인터넷의 위력을 느끼고 활용하기 시작했구나...
이런 저런 생각이 드는 하루네요.. 좋은 하루 시작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