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Merry Christmas!! 본문

Photo

Merry Christmas!!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7. 12. 24. 08:13
오늘은 크리스 마스 이브 입니다. 샌드위치 데이의 영향이라서 인지, 출근하는 길이 그리 막히지 않았네요.

지난 주 금요일 아이들이 산타 할아버지에게서 선물을 받았습니다. 크리스마스 전에 선물을 받은 이유는 첫째 아이의 유치원에서 산타 행사를 하고, 정해진 날이 지난주 금요일이었기 때문입니다. 덕분에 와이프와 함께 지지난 주말 부터 선물을 몰래 사서 공수하고 포장하느라 진땀을 뺐네요.

이번 크리스 마스 선물중에 둘째 아이가 받은 선물을 한번 소개 할까 합니다.

둘째 아이가 얼마전 부터 입에 "트랜스포머"를 달고 다녔습니다. 그래서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은 트랜스 포머에 나오는 옵티머스 프라임 입니다. 우선 로봇 모드 일때를 한번 보시지요.
01
웅장한 외형을 가지고 있고, 각 관절이 쉽게 움직이는 형태 입니다.

자... 이제 변신을 시켜 달라고 조르더군요... 특이하게 변신을 돕기 위한 설명서가 들어가 있습니다. 헉... -_-
너무 어렵더군요. 게다가 각 부품 조립이 약간 헐거워서, 조금만 힘을 주면 바로 부품이 떨어 집니다. 불량이라는 이야기가 아니고, 부품이 너무 다양하고 복잡하다는 이야기 입니다. 약하기도 하구요. 아무튼 변신 도움 설명서를 보고서 약 20분에 걸쳐서 변신시켜 봤습니다.

012
변신 완료한 옵티머스 프라임 입니다. 둘째놈은 "우와~"라는 탄성만 연신 지르더니... 결국은 자동차 모드를 가지고 다른 자동차와 박치기 시합을 하더군요.

뭐... 어찌 되었건.. 하고 싶었던 이야기로 돌아가면... 모두 즐거운 성탄절이 되시기 바란다는 것입니다. 얼마 남지 않은 2007년 잘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째 아이가 만든 크리스마스 트리 입니다.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