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480만원 짜리 블로그 본문

Web

480만원 짜리 블로그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8. 2. 28. 22:21
오늘 우연히 블로그얌에 대한 글을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티스토리를 지원하고나서 한번 해 보았는데, 그당시는 분석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거의 포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오래간만에 다시 한번 해보니, 역시 독립 도메인은 지원이 되지 않지만, 티스토리 주소는 그나마 빠르게 분석을 해 주네요.

결과를 한번 보실까요? 이 블로그 가격은 4,873,328원 입니다. 네.. 제 블로그는 480만원 짜리 입니다. 아.. 반올림을 하면 490만원이 되겠네요.. ^^
세부 내역으로는 브랜드 지수가 미디어 지수보다 많이 비싸네요. 어떠한 기준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 높지 않은 가격에 실망하고 있었는데.. (한 기억 정도 할 줄 알았습니다. -_-) 그 아래를 보니 기분 좋은 내용이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친절한 쥔장씨~형" 이라고 해 줍니다. 아마도 덧글이 많아서 일지 아닐까 싶네요. 가능하면(악성 댓글만 아니라면) 거의 댓글을 달고 있습니다. 너무 많은 댓글도 달지 못합니다. :)

아래 그림은 포스트 수와 댓글 수.. 그리고 트랙백 수 입니다. 작년 12월을 기준으로 포스팅 수는 줄어 가는데, 댓글수는 늘어나네요.. ^^ 댓글 적어 주시는 분들께 이자리를 빌어 감사드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으로 많이 본 포스트 입니다. 예상외인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요 포스트 라는 것이 많이 본 것이 아닐수도 있다라는 생각도 드네요.. :)
8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