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폴 포츠(Paul Potts) 본문

Book & Movie

폴 포츠(Paul Potts)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8. 4. 13. 16:01
폴포츠(Paul Potts)를 아시나요?

폴포츠는 영국의 신인키우기 프로그램인 "Britain's Got Talent"의 첫번째 우승자입니다. 원래는 핸드폰 판매점에서 일했던 그는,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서 일약 스타로 거듭나지요. 잘생기지 못한 얼굴 때문인지 클때는 많은 괴롭힘을 당했고, 그때마다 자신의 목소리를 통해서 극복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제대로된 성악교육을 한번도 받지 못했던 그가 프로그램에서 처음 오페라를 부른다고 했을때, 심사위원들의 기가 막힌 표정. 그리고 그가 노래를 할때 놀라움의 표정을 지었습니다. 물론 관객들은 기립박수를 쳤구요.

Youtube에서 천문학적인 숫자인 2천3백만 view를 기록한 동영상을 한번보시지요.


만약 좀더 길고, 번역이 되어 있는 동영상을 원하신다면 아래를 보시면 됩니다.


갑자기 왠 폴포츠 이야기냐고 하실 것 같은데... 그가 내한 공연을 한다고 합니다. 5월 3일에서 5월 5일까지는 서울의 이화여대 대강당에서, 5월 7일에는 부산KBS 홀에서 공연을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래간만에 마눌님이 너무 보고 싶어 하신다고 하셔서... 결국은 가서 보기로 했습니다. -_-
결혼기념일이 근처이니, 아마도 결혼기념일 선물이 될것 같네요. :) 하지만 재정 상태는 극악으로 치닫는다는...
관람하고 오면 후기도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

PS) 별책 부록으로 CD도 하나 샀습니다. 이거 원 갑자기 폴포츠 팬이 되어 버렸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