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휴대용 청소기, 블랙앤드데커 청소기 본문

Buy

휴대용 청소기, 블랙앤드데커 청소기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8. 6. 15. 23:21
얼마전 부터 조그마한 진공청소기가 필요 했었습니다. 차 안이 많이 지저분해져서 차 안을 청소할 수 있는 것으로 말이지요. 흔히 "핸디형 청소기"라고 부르던가요?

그러던 차에 평소 매일 눈팅만 하던 OneADay 에서 휴대형 청소기 두개를 내놓았더군요.. 바로 최저가 검색에 들어갔습니다. 오호... 가격이 역시 저렴합니다. 성능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지만, 우선 브랜드 자체가 믿음직한 "블랙 앤 데커"이구요. 필요하던 시점이라서 그리 오래 생각하지 않고서 질렀습니다. 모델명은 PV-1205 입니다.

처음 구매해 봤는데 배송도 생각보다는 빠르더군요. 거의 이틀만에 도착을 했으니까요. 우선 포장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는 뜯어서 안을 살펴 봅니다. 거치대 겸 충전기에 꽂아 놓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론 아직 전원을 넣지는 않았구요. 전원을 넣게 되면 거치대 있는 램프에서 붉은 불이 들어 오게 됩니다.

흡입구가 있는 앞부분이 조금 특이하게 생겼는데 각도가 자유자래로 조절이 됩니다. 거의 90도 정도 꺾어 지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선 이정도 사진을 찍고 충전을 시작했습니다. 어느 정도 충전을 하고서 테스트를 해 보았습니다. 흡입력 테스트 이지요.. 놀랐습니다. -_-
소리도 소리지만, 흡입력 하나는 정말 끝내주더군요. 물론 소리도 조금 큽니다.(아니 많이 큽니다.) 하지만 역시나 만족을 합니다. 어차피 주 목적이 차량에서 사용하기 위함인데.. 차를 청소하는데 소음에 신경을 쓰지는 않기 때문입니다. 물론 집에서도 사용중이나, 늦은 저녁만 피하면 어느정도 사용가능할 듯 합니다.

하나 단점이 있는데, 설명서에 의하면, 처음 충전시에 14시간 정도를 충전해야 한다고 씌여 있습니다. 그런데 충전을 나타내는 붉은색의 등이 꺼지지 않습니다. 거치대에 올려 놓기만 하면 항상 붉은 색의 등이 켜져 있습니다.
그래서 충전이 완료 되었는지를 확인하지 못하네요. 요것은 조금 개선 되었으면 합니다. 색이 변하던지? 아니면 점멸을 한다던지 방법이 있을 듯 한데요.

아무튼 좋은 제품 싸게 구매하게 된 것 같아서 좋네요. 앞으로 원어데이를 자주 이용할 것 같다는 불길한 예감만 제외를 하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