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30~40대 여성을 위한 영화?, 맘마미아!(Mamma Mia!, 2008) 본문

Book & Movie

30~40대 여성을 위한 영화?, 맘마미아!(Mamma Mia!, 2008)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8. 10. 1. 13:21

약 1주일 전, 와이프가 원하던 영화인 맘마미아를 보기 위해 극장으로 향했습니다. 전 솔직히 그리 땡기는 영화가 아니었으나, 특별히 볼것이 없어서 같이 보게 되었지요. 평일 조조 영화여서인지 아줌마 부대가 극장을 거의 장악을 했더군요.

영화가 시작하고 한참이 지났을 무렵 와이프가 한마디를 합니다.
"혹시 코고는 소리 들리지 않아?"
자세히 들어 보니 정말 코고는 소리가 들리더군요.

얼마후 영화가 거의 끝났습니다. 맘마미아는 영화가 끝나고 등장인물을 소개 할때, 다른 영화의 엔딩크레딧과는 조금 다른 구성을 취하고 있습니다.(이 내용은 보실 분을 위해서 패스) 그렇게 색다른 내용이 화면에 보여지고 있는데, 앞에 앉아 있던 남성분이 벌떡 일어나서 나가려고 하시더군요. (아마도 코고는 소리의 주인공이 아니었을까 합니다.) 그러다가 뒤를 보고 아무도 안 일어나는 것을 발견하고는 다시 앉았다가 이내 바로 일어나서 나가 버렸습니다. 옆에 계시던 여자분(부인처럼 보이던)이 "아휴!~ 내가 미쳐"라는 한마디를 남기시고 따라 나가시더군요.

혹시라도 이글 이후에 맘마미아를 보실 분들은 영화끝에 바로 일어나지 마시고 좀더 기다리시면 색다른 이벤트를 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영화가 어떻냐구요? 저는 상당히 재미 있게 봤구요.. 제목에도 써 놨듯이 30대 이상의 여성분이라면 보고나서 후회하지는 않으실 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