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eXtreameSMS로 쉽게 SMS 답장 보내기~ 본문

IT

eXtreameSMS로 쉽게 SMS 답장 보내기~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9. 4. 13. 16:22
얼마전부터 다시(이전에 사용했을때는 사이트 로긴에 문제가 조금 있었습니다. 물론 저에게만 해당되는 것일수도 있습니다.) eXtreameSMS 라는 SMS 무료 발생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SMS를 모아서 사용할 수 있게 해 주는 프로그램이지요.

오늘 해당 프로그램의 설정을 하나 바꾸었더니 재미있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아래 있는 설정 중에 "문자대화(폰친구) 도우미"에 체크를 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전부터 NateOn 메신저에 있는 문자대화를 사용중이었구요. 문자대화의 경우 편리한 문자 전송 툴이기는 하지만 무료 SMS가 적용되지 않는 유료 서비스 입니다. 그래서 문자대화로 문자는 받되 발송은 NateOn에 있는 무료 SMS 전송 툴을 사용했었습니다.

오늘 문자가 한통이 왔는데.. 바로 아래 그림에서와 같이 eXtreameSMS가 바로 뜨네요. 따로 프로그램을 실행시킬 필요가 없어진 겁니다. 바로 문자 답장을 보낼 수 있게 된 것이지요. 이거 나름 편리 합니다. ㅎㅎ


이로서 NateOn에 있는 문자 전송창은 MMS를 보낼때 사용하고, 파이어폭스의 플러그인인 LightSMS는 정말 간단하게 문자를 보낼때 사용을 하고, eXtreameSMS는 문자의 답장을 보내거나 동시 전송등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보낼때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프로그램 만들어서 배포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