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골프 초보의 골프 시작하기 - 아홉번째 본문

GOLF !

골프 초보의 골프 시작하기 - 아홉번째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5. 7. 6. 18:38
두달 동안 다니던 골프 연습장을 그만 두게 되었습니다.
두가지 이유가 있는데, 첫번째는 이제 인도어(그물망이 쳐진)에서 연습을 해 보고 싶은 욕망이고, 다른 하나는 회사의 이전으로 인한 것입니다.
뭐 조금 실력이 늘었다는 자만심도 많이 작용을 한 것 같기도 하네요.

그나저나, 한 일주일 안쳤더니(그 동안은 주말을 제외하고는 계속 나갔었거든요.) 어떻게 될지 모르나... 다음주말 정도에 인도어 함 나가 보구나서, 계속 실내를 다녀야 할지를 고민해야 할 것 같네요.

다음번 포스팅은 아마도 인도어 사용기(?)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그나저나 드라이버는 잘맞으면 소리는 참 경쾌해도 그 소리 듣기가 어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