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골프 초보의 골프 시작하기 - 열한번째 본문

GOLF !

골프 초보의 골프 시작하기 - 열한번째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5. 7. 22. 07:59
오늘은 싸게 몇몇 가지를 준비하는 법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물론 혹자는 짜치다는 표현을 하실지는 모르나, 제게는 가장 경제적인 방법이기에 알려 드립니다.

우선 필요한 장비(물건들) 중에서, 보스턴 백이 있습니다. 아는분께 들으니, 여행지에서는 크게 무리 없으나 일반 골프장(필드)에서는 이것도 필요 하다고 하는 군요. 싸게 사는 방법은 옥션을 이용하거나, 골프ㅤㅅㅑㅍ의 할인행사를 이용하는 방법 입니다.
두번째는 모자 입니다. 모자도 필요한 물건 중 하나 인데, 저는 신한카드 중 F1 그린 체크 카드를 신청 했습니다. 이 카드를 신청 하면, 여러 가지 혜택(골프에 관한)은 물론 테일러 메이드 모자를 주네요. 저는 흰색 모자를 받았습니다.(아직도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한참동안 모자를 주는 이벤트를 했었는데..)
세번째는 골프 공입니다. 골프공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우선 처음 필드를 나가실 예정이라면, 굳이 새것을 고집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옥션등을 통하거나 아님 주변에 있는 마트를 이용하셔도 되는데, 저는 며칠전 골프용품점을 아는 분과 함께 찾아 갔었습니다. "로스트볼"이라고 필드에서 잊어 버리는 공을 싸게 구매 하실 수 있는데, 고르기에 따라서 새공과 다르지 않는 A+급의 공을 구하실 수 있습니다.(제 눈에는 다 그게 그거로 보입니다. ^^)

이렇게 하시면 좀더 저렴하게 골프를 즐기실 수 (?) 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