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6,300원 짜리 스피커 사용기 SMS-A20 본문

Buy

6,300원 짜리 스피커 사용기 SMS-A20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8. 1. 10. 00:15
PC에 물려 있던 스피커가 오래 되고 이상증상이 있어서 며칠동안 모니터에 붙어 있는 스피커를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이것 또한 쉽게 문제를 일으키더군요. 그래서 스피커를 조금 알아보다가 눈에 들어온 스피커가 있었습니다. 평소 자주가는 clien.net 서 사용기 하나를 주의깊게 보고 있었는데.. 결국 이놈으로 결정을 했지요.

모델명은 삼성전자에서 만든 SMS-A20 입니다.

우선 가격이 중요 하지요? 아래 캡춰는 현재 gmarket에서 팔고 있는 화면을 캡춰한 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 6,300원 입니다.(배송료 2,500원 별도.. 이게 더 아깝네요) 그것도 하나도 안깍구요. 바로 구매를 했고. 오늘 받고 설치를 해 봤습니다.

제품 박스를 그대로 보냈네요. 박스의 바닥면에 택배 송장이 붙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옆면에 삼성전자에서 만들었다는 표시가 크게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박스를 열게 되면 이렇게 간단하게 들어 있습니다. 뭐.. 아쉽게 나마 바라는 점이 있다면, 어느정도의 완충 공간이 있었으면 하는 점이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 제품의 모습입니다. 한쪽은 앞을 찍었고, 다른 쪽은 뒤를 찍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왼쪽의 경우 left 스피커 입니다. 오른쪽의 것은 물론 right 이겠지요? 오른쪽의 하단에 보면 순서대로 전원, 헤드폰 연결단자, 왼쪽 스피커의 output, 그리고 어댑터 연결부위가 있고, PC out이 들어 오는 라인이 있습니다. 오른쪽 스피커의 중간에 덕트가 뚫려 있습니다. 물론 왼쪽 동일 하구요.

볼륨의 조절은 오른쪽 스피커의 상단에 있는 저 휠을 이용해서 조절합니다. 이거 생각 보다 멋집니다.


음질을 들어 보면, 기존에 사용하던 일반 몇만원짜리 스피커 보다 좋습니다. 테스트로 트랜스포머와 일반 미드를 틀어 보았는데, 소리 좋습니다. 조그마한 스피커에서 이정도의 소리가 나와 준다는게 훌륭합니다.

여기저기 돌아다닌 덕분에 저렴한 가격의 멋진 스피커를 얻게 되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