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아이폰 언제 나올까요??? 본문

IT

아이폰 언제 나올까요???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8. 7. 23. 09:49

likejazz님을 통해서 알게된 unclutterer에 "iPhone apps help reduce clutter and improve productivity"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서 잠시 읽어 보았습니다. 안그래도 요즘 관심사가 아이폰인지라 그냥 넘어갈 수 없더군요.

생산성을 높이는 툴들이 많다.. 뭐 그런내용이고, 간단하게 설명을 하고 있는 Apps를 나열하면... 설치된 것 중에는 Notes, Photos, Calculator가 있고, 다운로드 하는 것에는 Jott for iPhone, Evernote, Unclutterer(이런 센스 하고는), Google Mobile 이 있습니다. 다른것은 몰라도 Evernote와 Google Mobile은 한번 써보고 싶습니다.

물론 이녀석들 말고도 App Store에 가면 쓰고 싶은 것들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흑흑. 저도 쓸 수 있게 해 달라구요~~~


기사를 읽어 보니 위피(wipi)가 폐지되거나, 의무화가 없어질 것 같기도 하구요.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 보면, (물론 믿거나 말거나지만) KTF에서 100만대 개런티 했다는 이야기도 들리구요. 아무튼 조금만 더 기다리면 뭔가 해결 방안이 나올 수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안그래도 요즘 영어공부를 위해서 이동중에 동영상을 볼 수 있는 기기가 필요하고 집에도 컴퓨터가 한대 더 필요해서, 두개를 충족시킬 수 있는 넷북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데... 문제는 결정을 못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동중에 동영상을 보자니, 서서 이동할 때도 있고. 그래서 한손으로 들 수 있는 무엇인가가 필요할 것 같구요. 그렇다고 집에서만 사용할 놋북을 구입하기도 애매하구요. 그래서 궁여지책으로 생각한 것이 넷북 이었는데, 넷북은 한손으로 들고 동영상을 보기에는 자세가 안나올 것 같기도 하고... 이 기회에 맥북이나 하나 질러 볼까 하고 생각을 하다가... 다시 원점으로 돌아와 고민 중입니다.


만약 아이폰 하나만 있으면 이동중에는 아이폰으로 동영상을 보거나 인터넷을 하거나 간단한 생각을 정리하고, 집에서는 노트북을로 다양한 일을 하면 될 것 같은데요.(아무래도 자기 합리화 같지요? -_-)

아무튼... 그래서... 아이폰 언제 나올까요??? 흑.